2013년 1월 23일 수요일

Cornell 클럽 선거

11월 중순 추수 감사절을 전후로 해서 코넬의 각 club들은 임원진을 선출한다.
코넬의 대표적인 클럽인 Old Ezra Finance Club이나 Consulting Club의 경우 임원 선출이 직간접적으로 취업에도 영향을 미쳐서인지 선거 열기가 매우 뜨겁다.

선거 몇주 전부터 자신을 pr하는 이메일을 꾸준히 날리는 것은 기본이고 지나가는 친구들에게 악수를 청하고 자신을 지지해달라고 호소하는 모습은 정치판 수준이다.



<Old Ezra Finance Club 임원진 선거>



KBA도 올해 다수의 후보가 출마하여 단일화 경선과ㅎㅎㅎ 치열한 공약 경쟁을 통해 2014 회장 및 임원들이 당선되었다.






그리고 중국, 일본, 한국, 태국 등으로 구성된 Asia Business Association 의 VP 선거에 출마.





그리고 추수 감사절은 머니머니 해도 터키!






올해는 사진 속 가운데 Andy가 큰 Turkey를 직접 구워보고 싶다며 house party를 열었다. 유투브를 보면서 제조법을 배워서 터키에 오븐용 온도계를 꽂고 시간을 체크하며 소스까지 직접 다 갈아서 만들었는데 나름 맛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